흥국에프엔비, 수험생 불안감 녹이는 ‘맘스 티베이스’ 제안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수험생 불안감 녹이는 ‘맘스 티베이스’ 제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 농축액’으로 어디서든 쉽게 음료 제조할 수 있어
흥국에프엔비, 수험생 불안감 녹이는 ‘맘스 티베이스’ 제안

흥국에프엔비가 수험생을 위한 음료로 ‘맘스 티베이스’를 제안했다. 

맘스 티베이스는 티백 타입이 아닌 ‘티 농축액’이다. 티를 우려낼 필요 없이 빠르고 쉽게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맘스 티베이스는 차에 과일 맛을 더한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자스민 자몽', '자스민 청포도' 등 5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는 불안감과 긴장감을 늦추고 몸과 마음을 녹여줄 수 있도록 레몬 홍차 베이스를 활용한 따뜻한 레몬 홍차티가 좋다.

레몬홍차 베이스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우바 홍차를 직접 우려내어 상큼한 레몬과 블렌딩한 프리미엄 베이스다. 레몬은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기에 카페인이 적은 홍차와 블렌딩하여 마시면 좋다. 

수능 당일에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스민 베이스를 활용한 자스민 자몽티 또는 자스민 청포도 에이드 등을 조금 섭취하는 것도 좋다.

맘스티 베이스는 흥국에프엔비의 초고압처리 노하우를 더하여 티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우려낼 필요가 없어 수능 당일에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불안감 해소와 집중력 향상을 도와줄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맘스 티베이스는 초고압처리를 통해 원재료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유통기한은 길어져, 자연의 신선함과 티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데 장점이 있다"며 "맘스 티베이스는 11월 출시 이후 전국 프랜차이즈 및 국내 유명 카페를 중심으로 유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