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서울카페쇼’서 티 농축액 ‘티베이스’ 알려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서울카페쇼’서 티 농축액 ‘티베이스’ 알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베이스, 트루스무디 천도복숭아, 냉장와플믹스 등 신제품 선보여
흥국에프엔비, ‘서울카페쇼’서 티 농축액 ‘티베이스’ 알렸다

카페 종합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2017 서울 카페쇼’에서 ‘티베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알렸다고 밝혔다.

5년 연속 카페쇼에 참가한 흥국에프엔비는 이번에 티베이스, 트루스무디 천도복숭아, 냉장 와플믹스 등 역대 최다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간편하게 티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농축액 타입의 티베이스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티베이스’는 ‘맘스 티베이스’, 우바 홍차를 원료로 한 ‘홍차베이스’, 차에 과일 맛을 더한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자스민 자몽’, ‘자스민 청포도’ 등 과일 티베이스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다.

기존 티백 타입의 제품은 티를 우리는 시간에 따라 맛이 달라지거나, 아이스 음료를 만들 때에 뜨거운 물도 준비해야 했다면, 티베이스는 찬 물에도 쉽게 녹아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빠르게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부스를 찾은 한 관람객은 “액체형태의 티베이스는 가루 뭉침 때문에 계속 저어주어야 하는 파우더보다도 음료제조 시간이 훨씬 더 단축될 것 같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반인 관람객들이 많은 주말 동안에는 흥국에프엔비가 초청한 라떼 아트 챔피언 엄성진, 김지훈 바리스타의 커피시연회와 방송인 이윤미, 크리스티나의 디저트 시연회가 치러졌다. 이들은 직접 시범을 통해 니트로커피(질소커피), 정통 이탈리안 젤라또 ‘일레디 젤라또’, 와플 냉장믹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했다. 이중에서도 특히 따뜻한 브리오슈 번 안에 차가운 젤라또를 넣은 이색 디저트 브리젤라와 신제품 와플 냉장믹스를 즉석에서 구운 라이스 와플도 선보였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에서 선보인 티베이스, 와플 냉장믹스 등 신제품들은 누구나 간편하고 빠르게 신선한 음료 및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조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압처리를 통해 원재료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유통기한이 길어졌기 때문에 업장에서 많이 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