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2017 서울카페쇼’ 성황리 종료
상태바
네스카페, ‘2017 서울카페쇼’ 성황리 종료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바리스타 올라 퍼슨의 ‘바리스타 쇼’ 등 진행
네스카페, ‘2017 서울카페쇼’ 성황리 종료

네스카페가  ‘2017 제16회 서울카페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네스카페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카페쇼에서 ▲바리스타 쇼 ▲네스카페 플랜 존 ▲휠 오브 아로마 존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매일 오전 오후 바리스타인 올라 퍼슨(Ola Persson)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네스카페만의 커피 농가 상생 프로그램인 ‘네스카페 플랜’을 설명하는 공간부터 커피 아로마를 시향해 보는 ‘휠 오브 아로마 존’, 네스카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까지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됐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찍은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부터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 행사가 예상보다 높은 참여와 호응을 얻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감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이라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