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엔 호빵’...SPC삼립, 신제품 호빵 8종 출시
상태바
‘추운겨울엔 호빵’...SPC삼립, 신제품 호빵 8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모델로 개그맨 김생민 내세워 마케팅 시작
SPC삼립, 신제품 호빵 8종 출시

SPC삼립이 ‘삼립호빵’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SPC삼립이 호빵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광고모델로 개그맨 김생민을 내세워 제품 홍보에 돌입했다.

SPC 삼립은 지난 11일 광고모델 김생민과 함께 한 신규광고를 케이블 방송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편의점 간식의 새로운 강자' 콘셉트로 합리적인 소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개그맨 김생민을 광고에 등장시켰다.

SPC삼립이 새롭게 출시한 ‘꼬꼬호빵 매콤닭강정’은 쫄깃한 빵 속에 매콤달콤한 간장 소스 양념을 버무린 닭고기 볼을 넣은 호빵이다.

식사대용 콘셉트의 제품도 선보였다. 고구마앙금과 단팥을 가득 넣은 ‘고구마 통통 호빵’과 고소한 옥수수빵에 통단팥이 가득 들어간 ‘옥수수 통통 호빵’은 속을 든든하게 해 줘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좋다. 

편의점을 자주 방문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독특한 제품도 내놨다. 마카로니와 고소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맥앤치즈 호빵’과 닭가슴살과 매콤달콤한 소스를 조화롭게 버무린 ‘양념치킨 호빵’, 달콤한 카라멜 앙금을 가득 넣은 ‘모리나가 호빵’ 등은 편맥족(편의점 맥주족)의 간단한 맥주 안주나 아이들의 든든한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짬뽕, 짜장 등 중화요리로 속을 채운 제품도 있다. '불짬뽕 호빵’과 ‘불짜장 호빵’으로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중화풍 호빵이다. 

또한 매년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도 새롭게 선보인다. 빵을 토종 천연효모로 발효하여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용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절하여 품질을 개선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맛과 품질은 높이고,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한 호빵도 매년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