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 때 생각나는 따끈한 어묵국물...사조대림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출시
상태바
추울 때 생각나는 따끈한 어묵국물...사조대림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파우치 형태, 저온살균으로 깊은 국물과 쫄깃한 식감 살려
사조대림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출시

사조대림이 겨울을 맞아 어묵탕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는 일본식 정통 어묵나베의 맛과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국내 최초 파우치형태의 어묵탕으로, 저온살균을 통해 맑은 가쓰오 베이스 국물의 깊은 맛과 프리미엄 명태 연육의 쫄깃하고 탱탱한 맛,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봉, 볼,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푸짐하게 담겨있어 한끼 식사 또는 술안주로 손색이 없다.

조리도 간단하다. 파우치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맑은 어묵나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또는 요리가 서툰 사람들에게도 제격이다.

신택수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은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는 추운 겨울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고급 어묵탕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맑은 국물과 탱탱하고 쫄깃한 어묵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저온에서 천천히 만들어 맛과 식감이 뛰어나며, 가쓰오의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대림선 어묵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