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버섯을 목표로. 헬썸 미인식(2일-2KG) 눈길
상태바
국민버섯을 목표로. 헬썸 미인식(2일-2KG) 눈길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는 언제나 큰 골칫거리이다. 식이요법, 운동, 심지어는 병원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현실이다. 그 중 식이요법은 오래전부터 이어져오는 가장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비법이다.최근 들어 많은 식이요법 중 은이버섯을 활용한 “2일-2kg”디톡스프로그램이 나와서 눈길을 끌고 있다.

생소한 이름의 은이버섯은 중국의 4대진미(샥스핀, 제비집, 곰발바닥, 은이버섯) 중 하나로 예전부터 귀한 식재료로 여겨졌다. 절세미녀로 알려져있는 양귀비는 풍부한 콜라겐을 가진 은이버섯을 이용해 몸매 관리는 물론 피부 관리를 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중국 서태후의 관리비결로도 알려져 있다. 

이렇듯 효과를 인정받아 온 은이버섯을 주 원료로 하는 “2일-2kg”디톡스 식품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헬썸 이다. 헬썸 권대원 대표와 한국 농수산 대학교 버섯학과 장현유 교수를 필두로 하여 만들어진 헬썸 미인식은 완전식품인 버섯을 이용해서 안전하고 완벽하게 우리 몸을 해독하고 체중관리(2일-2kg)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버섯 분야 권위자로 알려진 장현유 교수는 헬썸의 자문위원으로 제품의 처음부터 참여했다. 장 교수는 ’은이버섯은 한국인의 90% 이상이 부족한 비타민D와 섬유질을 다른 채소, 과일보다 2~3배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런 은이버섯이 한국에서 생소한 것이 아쉬웠다’며 제품 개발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헬썸 미인식을 통해 은이버섯의 효능이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을 이었다.

은이버섯을 주 원료로 하는 헬썸 미인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2일 프로그램부터 3주 프로그램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