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SPC 삼립 ‘포켓스틱’, 제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SPC 삼립 ‘포켓스틱’, 제휴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0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SPC 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이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日) 밝혔다.

데니스, 슬기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한 '포켓스틱'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0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 까지 진행한다.

이외 같은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TOP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