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유방암의 달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유방암의 달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 진행
  • 백승훈 기자
  • 승인 2016.09.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오는 10월 세계 유방암의 달을 맞아 모녀,자매,고부 등 여성가족간 소통을 통해 서로의 건강을 관리하고 특히 유방암 예방을 돕는 '2016 워리어스 인 핑크(Warriors in Pink)'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드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은 포드자동차가 1993년부터 전세계적으로 진행해온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으로 현재까지 약 1,500여억 원 이상의 기금을 조성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방암 예방과 퇴치를 위해 광범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다.

포드코리아 역시 2013년부터 캠페인에 동참해 한국 사회에 유방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유방암을 적극적으로 예방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0월 15일 (토) 오전 10시, 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2016 워리어스 인 핑크 클래스'를 개최한다.

'2016 워리어스 인 핑크 클래스'는 전문의와 함께 유방암에 대한 상식부터 예방법까지 알아볼 수 있는 유방암 지식 클래스와 신체적, 감성적 교감을 통해 건강 소통과 유대감을 확대할 수 있는 여성 건강 커플 요가 클래스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프로그램 대상을 기존 모녀에서 자매, 시어머니와 며느리 등 여성 가족으로 확대하여 총 300명의 참가자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 이사는 "앞으로도 모든 사회 구성원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6워리어스 인 핑크 클래스'에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 가족(2인 1조)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 5일까지 지원 할 수 있다.

백승훈 기자  shbaek1222@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