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해 갈 것"
유럽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 쇼룸 오픈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송파구 방이동 쇼룸 오픈행사는 보쉬의 주요 제품과 글로벌 브랜드로서 보쉬의 가치를 소개하는 자리다. 보쉬 본사 직원 및 국내 협력사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볼크마르 프리드리히 보쉬 아시아태평양지역 제품개발 이사는 “커져 가는 한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보쉬의 우수한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희 화인어프라이언스 대표는 “유럽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보쉬는 검증된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보쉬 쇼룸이 보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제품 사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의 공식 판매원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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