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마케터 발굴 목적...수상자, 상금과 더불어 입사 지원 시 특전도
아모레퍼시픽이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예비 마케터를 발굴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제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는 ‘Brand X You(브랜드와 너의 콜라보레이션)’의 자유 주제로 상품과 서비스 부문, 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상품과 서비스’ 부문에서는 상품, 서비스, 앱 등과 같은 유·무형의 상품 아이디어 혹은 기존 상품을 보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부문에서는 브랜드 혹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채널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등 아이디어를 접수받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부문별 지속가능 아이디어도 동시에 접수받아 특별상을 시상한다.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 혹은 친환경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브랜드는 헤라, 한율, 이니스프리, 프레시팝, 라네즈, 에뛰드 외 브로앤팁스, 레어카인드, 이지피지, 뷰티테일러앱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했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오는 4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23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수상자는 총 21개 팀을 선발하며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 입사 지원 시 특전도 주어진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