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00% 천연소재 니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100% 천연소재 니트 컬렉션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고품질의 100% 천연 소재로 만들어 피부에 닿는 순간 기분 좋은 감촉을 선사하는 ‘2018 F/W 니트(Knit) 컬렉션’을 선보이고,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해 더욱 패셔너블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제공한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옷에서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한 ‘소프트(soft)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천연 소재로 만든 옷이 대표적으로, S/S 시즌에는 리넨 소재가 크게 유행한 데 이어 오는 F/W 시즌에는 포근한 니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유니클로는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프리미엄 램스울, 캐시미어 등 고품질 천연 소재로 만든 2018 F/W 니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불러일으킨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시즌에도 10만원대 이하의 100% 천연 캐시미어 니트를 출시한다. 최고급 원모만을 엄선해 숙련공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완성되는 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는 대규모 캐시미어 전문 공장과의 긴밀한 협업 및 원모부터 상품까지 일괄 관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하고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니트는 특히 소재에 따라 상품의 완성도에 커다란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유니클로는 항상 100% 천연 소재와 엄격한 품질 관리로 완벽을 기한다"면서 "홀가먼트 기술의 원조인 시마세이키 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3D 프린팅 방식으로 제조한 무봉제 니트 상품도 라인업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100% 천연소재 니트 컬렉션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