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레이트 바캉스(Late Vacance)’패키지 출시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레이트 바캉스(Late Vacance)’패키지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늦은 여름 휴가를 위한 ‘레이트 바캉 키지를 2018년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레이트 바캉스’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디럭스 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조식 뷔페와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플 타입 선택 시 곱게 갈아낸 망고 얼음 위에 달콤한 망고가 가득 올려진 아티제 망고 빙수, 패밀리 타입 선택 시 메종글래드 제주 아티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구름 베어 또는 제주하늘 베어 중 1개가 제공된다.

또 제주에서 더욱 여유롭게 즐기는 레이트 바캉스를 위한 덱케(DECKE)X글래드재즈백&파우치 세트,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빌리 데오드란트 1개 등 글래드 호캉스 필수템3종 선물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위 때문에 여름 휴가를 늦추거나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께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늦은 여름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레이트 바캉스 패키지로 여유로운 늦여름휴가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커플 타입(성인2인 기준)은 18만9,000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2인,어린이1인기준)은20만5,000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투숙객에게는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주도민에게는문화 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쥴라이 스파’, 전통 중화요리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자왈’,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8월 오픈)등을 그랜드 오픈했다.

메종글래드 제주, ‘레이트 바캉스(Late Vacance)’패키지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