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 화이트 원목가구 인기 힘입어 주말 특가행사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 화이트 원목가구 인기 힘입어 주말 특가행사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하기 좋은 계절에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가구단지로 몰리고 있다.

파주 운정 신도시의 경우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등이 6월부터 입주에 들어갔으며, 경기권에서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2차도 6월부터 입주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신도시 입주가구가 급증하면서, 파주 김포 경기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대규모 가구단지인 파주운정가구단지는 주말마다 성황을 이루고 있다.

운정가구단지에 자리한 조연우갤러리 측은 “인근 단지 입주를 앞둔 30~40대 젊은 부부와 신혼부부 사이에서는 최근 출시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원목가구가 단연 인기”라며 “인터넷은 물론이고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거실세트, 침실세트 등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전했다.

조연우갤러리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맞춤가구로 지역카페와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전문 대형가구할인매장이다. 현재 조연우갤러리는 운정, 김포 입주 시즌을 맞아 가장 인기가 많은 원목가구 시리즈를 입주가구 패키지로 구성해 세대별, 평형별, 입주자 스타일과 인테리어에 맞춘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정상가 대비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세트 가구를 구성해 1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가구 토탈 편집 매장을 표방하는 조연우갤러리에서는 대리석식탁, 거실장, 붙박이장, 해외유명매트리스 등 고급 디자인 가구와 디자인,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 맞춤가구를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다양한 세트를 구성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파주, 김포, 인천 등 2018년 하반기까지 입주세대들이 계속 증가할 예정으로 이들 지역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경기권 최대 가구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입주가구 문의가 계속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