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닭다리 순살 신메뉴 ‘블랙라벨치킨’ 출시
상태바
KFC, 닭다리 순살 신메뉴 ‘블랙라벨치킨’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4.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부터 16일까지 ‘블랙라벨치킨’ 2조각 주문 시 후렌치후라이·음료 무료 증정
KFC 블랙라벨치킨 포스터

KFC가 순수 닭다리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블랙라벨치킨’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만 사용한 KFC의 프리미엄 순살 치킨 신메뉴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으로 풍미를 더했다. 

KFC는 ‘블랙라벨치킨’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KFC 매장에서 ‘블랙라벨치킨’ 2조각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닭다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블랙라벨치킨’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KFC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닭다리 신메뉴를 마음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로 소비자교육중앙회가 2016년 12월에 발간한 ‘닭고기에 대한 소비자 의식 및 소비실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닭고기 부위는 다리살 및 닭봉(27.9%)으로 가슴살/안심(15.8%), 날개살(9.8%), 근위/기타(1.2%) 등 다른 부위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