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중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외항사로 선정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중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외항사로 선정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해외여행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 항공사 상'을 수상
'제8회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해외여행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외국 항공사’로 아시아나항공이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3일 중국 베이징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제8회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해외여행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중국 내 국제뉴스 전문지인 환구시보(环球时报)에서 주관한 행사로, 올해 11월 한 달간 ▲환구시보 독자대상 오프라인 설문조사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CTRIP’ 여행객 대상 온라인 투표 ▲전문가 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한ㆍ중간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는 노선 네트워크, 중국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온라인 투표에서도 다수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주성삼 중국지역본부 여객마케팅 팀장은,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외항사로 선정됨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한ㆍ중 양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최고의 항공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