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영업사관학교’ Sales School 개관
상태바
LG유플러스, ‘영업사관학교’ Sales School 개관
  • 김병태
  • 승인 2014.11.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의 ‘영업사관학교’로 자리매김할 Sales School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24일 자사 대전기술연구원에서 황현식 MS본부장(전무)과 송구영 서부영업단장(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Sales School(세일즈 스쿨)’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존 교육장 등을 새롭게 리모델링한 Sales School에선 영업인력의 직무 능력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 및 현장 밀착형 업무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높은 목표와 집요한 실행,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일등 영업인재를 만들어 내는 요람’인 것이다.

이를 위해 교육프로그램이 한층 강화된다. 기존 14개 훈련과정에서 9개 과정이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장경험이 풍부한 3명의 전담 훈련강사가 ▲고객 접점서비스를 담당하는 점장 등의 역량을 강화하는 내용의 ‘영업인력 로드맵 프로그램 개선’ ▲영업 및 서비스 기술 및 우수사례 발굴, 전파 ▲산재돼 있는 훈련 커리큘럼의 고도화/전문화 등을 교육하거나 기획, 개발하게 된다.

교육장도 새롭게 단장되고 부대시설도 확충된다. 여기에 목업을 비롯해 자사 모바일과 컨버지드 홈 서비스인 tvG 4K UHD, 홈보이, 맘카 등 컨버전스 체험교육장도 마련돼 유무선 전문 판매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했다.

LG유플러스 황현식 MS본부장은 “Sales School은 회사 성장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영업인력의 직무와 역량을 향상시켜 최고 전문가를 키워내는 영업사관학교가 될 것”이라면서 “체계적 훈련과 고객 밀착형 교육을 통해 뿌리가 튼튼한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대전기술연구원 외에 아산기지국에서도 합숙교육이 가능하다. 수도권 지역에선 서울 방배러닝센터, 독산교육장, 안양사옥 등 3곳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