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1004봉사단, 서대문독립공원 일대 환경정화 사회공헌활동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1004봉사단, 서대문독립공원 일대 환경정화 사회공헌활동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3.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태 부행장(가운데)과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왼쪽), 최정훈 개인고객부장(오른쪽), 마케팅부문 임직원으로 구성된 1004봉사단은 28일 서대문독립공원 일대를 찾아 환경정화를 실시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 마케팅부문 임직원으로 구성된 '1004봉사단'은 28일 순국선열의 정신이 깃든 서대문독립공원 일대를 찾아 환경정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케팅부문 임직원들은 매월 1구좌에 1004원씩 자율적으로 기금을 적립해 주위의 이웃과 농업인을 찾아 사회공헌활동 펼치는 '1004 봉사단'을 운영중이다. 환경정화와 농촌일손돕기 및 서울영아 일시보호소를 찾아 아이를 돌보고, 미혼모에 아동용품을 기증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많은 국민들이 찾는 서대문독립공원 일대 환경정화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