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 실시
상태바
LG전자 '프라엘',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 실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10.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지난해 9월 '에스테틱숍의 전문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란 컨셉트로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 프라엘(Pra.L)’ 1주년 고객감사 특별전 이미지

프라엘 론칭 1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특별전은 11월 30일까지 지난 1년 간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를 입력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LG 올레드 TV(1명) LG 코드제로 A9 청소기(5명) LG 포켓포토 스냅(30명) LG 포터블스피커(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64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시 소비자가 24만 9천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하면 8만9천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LG X-BOOM Go Candle(PH3)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LG 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고객감사 특별전 및 10월 구매 혜택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1년 고객분들의 열렬한 사랑 덕분에 프라엘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뷰티기기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에 준비한 고객감사 특별전을 통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프라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하며 국내 홈 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되며 컬러는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다. 지난 7월 슬림한 패키지의 신모델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