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첫 온라인 은행상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첫 온라인 은행상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5.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치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온라인으로 5천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5월 9일부터 시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온라인으로 5천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9일부터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첫 거래 고객이란 4월 30일을 기준으로 한국씨티은행 예금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의미한다. 다만,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보유하지 않고 씨티카드 혹은 신용대출만 보유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5월 중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신규 개설하고 5천만원 이상 금액을 예치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1억원 이상 예치할 경우 15만원, 5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을 예치할 경우 10만원이 제공되며,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금액 예치 후 이벤트 기간인 5월 중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등록을 반드시 해야 한다. 

금액조건을 맞춰 예치한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등록을 하지 않으면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예금상품 잔액 없이 투자상품 가입금액만으로 금액조건을 맞춰도 선물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오는 6월부터 6개월 동안 한달에 한번씩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특별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혜택은 매달 달라진다. 특별 예금금리 제공이나 추천상품 가입 시 기프티콘 제공 등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쿠폰들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에서 5천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게 되면 자산관리서비스 대상 고객이 돼 은행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 뿐 아니라 전용 체크카드와 전화상담센터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