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상태바
CJ 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팬프라잉 또는 브로일링 굽는 방식까지 선택 가능
빕스, 원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빕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원 파운드 스테이크(One Pound Steak)’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에는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다.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켰다. 두툼한 볼륨감에서 우러나는 특유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특징이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답게,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는 단독 접시에 하나의 요리처럼 선보여 기존 사이드 메뉴와 차별화 했다. ‘베이컨 크림 치즈 아스파라거스’와 ‘멜팅 치즈 어니언링’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도록 선보인다.  

빕스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소진시까지), 원 파운드 스테이크 세트· 샐러드바 식사권 ·스테이크 할인권 등을 선물한다. .

빕스 관계자는 “작년 11월부터 2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큼직한 *’파티 스테이크’ 라인을 선보여, 올 4월말까지 누적 판매 10만개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며, “기존 ’파티 스테이크’보다 중량을 늘리고 맛과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원 파운드 스테이크’는 빕스의 역사를 이어갈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으로, 행복한 날 빕스에서 ‘원 파운드 스테이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