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2018 시즌1’ 사전 신청
상태바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2018 시즌1’ 사전 신청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9일(목), ‘아르샤의 창 2018 시즌1’의 사전 신청을 시작했다.

‘아르샤의 창’은 60레벨 이상 모험가 3인이 한 팀이 되어 진행하는 PVP(Player VS Player) 대전 이벤트다. 금일(29일)부터 4월 8일까지 사전 신청이 진행되며, 대진표는 4월 11일에 발표한다. 예선전은 4월 14일과 21일에, 본선은 4월 28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아르샤의 창 2018년 시즌1’은 경기 룰과 맵을 새롭게 개편해 개최하는 만큼 모험가들 간 명승부가 기대된다.

아울러 전용 PC방에서만 생성 할 수 있었던 ‘프리미엄 캐릭터’가 앞으로는 일반 가정의 PC에서도 생성이 가능해진다. 이로 인해 모험가들의 클래스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되며, 그 동안 장비 구성이 부족해 참가를 망설였던 모험가도 ‘프리미엄 캐릭터’를 사용해 ‘아르샤의 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창고 NPC를 통해 창고를 열었을 때 다른 마을 창고를 볼 수 있고, 수송도 가능하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환상마 디네’는 사막에서 속도 저하 효과를 없애는 등 모든 기술 사용이 가능하도록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이와 함께 오늘(29일)부터 4월 12일까지 의상을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할인 이벤트가 오픈되며, 같은 기간 ‘2016년 고별전’ 이후 판매가 종료되었던 의상도 재 판매한다.

또한 만우절 이벤트가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NPC ‘피스타치오’의 비밀상점에서는 만우절 특별 아이템이 판매된다. 여기에 양을 지키는 양치기 소년에 의해 등장하는 늑대를 저지하고, 거대 늑대의 습격까지 모두 막아내면 남은 양의 수에 따라 아이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양치기 소년’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글로벌 의상 디자인 공모전’의 글로벌 투표 페이지가 오늘 공개되었다. 이번 투표는 글로벌 TOP 10을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