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9일 오픈형 사전 테스트 진행
상태바
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9일 오픈형 사전 테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0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신작 ‘카이저’는 1월 9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에서는 ‘장원’의 소유권을 놓고 길드원 간 긴밀한 협력이 요구되는 ‘50대 50 장원쟁탈전’과 재화나 아이템을 1대 1로 교환할 수 있는 ‘자유 경제 시스템’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또한 한정된 자원을 둘러싼 유저들 간 치열한 경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버별 채널 구분’을 없앴다.

테스트 기간 동안 ‘보물 수집꾼 사냥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을, ‘카이저 인장’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 1만5천원권’을 추첨을 통해 각각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는 ‘카이저’ 운영진이 직접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는 ‘GM이야기’와 게임 정보 외에도 유저들과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인 ‘파랑새 우편함’을 운영하는 등 방문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탈 것)’을 제공하는 한편, 4제곱 평당미터에 달하는 ‘오픈 필드’에서 ‘와이번’에 탑승해 광활한 필드를 누비는 캐릭터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