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 슈퍼카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앱 호출하면 공짜로 페라리·맥라렌·아우디 탄다”
상태바
우티, 슈퍼카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앱 호출하면 공짜로 페라리·맥라렌·아우디 탄다”
  • 박시하 기자
  • 승인 2023.06.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단 하루, 슈퍼카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서울에서 앱 호출시 슈퍼카 도착·무료로 10분간 이용가능해
-페라리·맥라렌·아우디 등 인기 브랜드·차종으로 준비돼
우티, ‘UT 슈퍼카와 함께하는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이미지=우티]
우티, ‘UT 슈퍼카와 함께하는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이미지=우티]

우티(UT LLC)가 ‘UT 슈퍼카와 함께하는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녹색경제신문>의 취재에 따르면 우티는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페라리·맥라렌·아우디 등 슈퍼카를 타고 서울 도심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우티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톰 화이트 우티 CEO는 “이번 이벤트는 대도시의 반복적인 일상에 지친 이용자들이 슈퍼카를 타고 서울 도심을 누비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늘 기존 택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티의 포부가 반영된 것”이라며 “우티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경험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변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슈퍼카 드라이브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7일 서울 전 지역에서 우티 앱 상의 ‘UT 슈퍼카’ 옵션을 호출하면 된다. 슈퍼카 호출 방식은 기존 일반 택시 호출과 동일해, 기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출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슈퍼카 드라이브는 별도의 목적지를 선택할 수 없고, 지정된 경로로 운행된다. 호출에 성공하면 탑승할 슈퍼카 차종과 함께 기사 정보와 실시간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맥라렌 570S 스파이더[사진=우티]
맥라렌 570S 스파이더[사진=우티]

이벤트용 슈퍼카 외부에는 우티 브랜드 로고 랩핑이 되어 있어 이용자가 구별하기 편리하다. 호출된 슈퍼카에는 이용자 본인만이 탑승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무료라고 알려졌다.

페라리 F8 트리뷰토[사진=우티]
페라리 F8 트리뷰토[사진=우티]

이번 이벤트에 마련된 슈퍼카는 페라리 F8, 맥라렌 570S 스파이더,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 등이다. 슈퍼카에 탑승한 이용자는 숙련된 우티 드라이버와 함께 약 10분간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기며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한편, 우티측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슈퍼카를 호출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UT 택시’ 이용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시하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