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대법원장, 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 기부...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참여
상태바
김명수 대법원장, 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 기부...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참여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12.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대법원장이 3일 오후 연말연시 나눔캠페인을 진행중인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

김 대법원장은 서울 서초구 대법원을 방문한 예종석 사랑의열매 회장으로부터 이웃사랑의 상징인 사랑의열매를 전달받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과 김명수 대법원장 오성우 비서실장이 함께 했다.

일 대법원장실에서 김명수 대법원장(가운데)이 사랑의열매 예종석 회장(오른쪽),
김연순 사무총장(왼쪽)과 함께 모금함에 기부금을 넣고 있다.

사랑의열매는 지난 달 20일 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세우고 ‘희망2020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를 슬로건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전국 17개 시 ․ 도 지회에서 일제히 전개된다.

나눔목표액은 4,257억 원이며 사랑의온도탑은 목표액의 1%에 해당하는 42억5,700만원이 모금될 때마다 1도씩 올라 목표액이 달성되면 100도가 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