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지역 어르신 1000명과 어버이날 함께 해
상태바
NS홈쇼핑, 지역 어르신 1000명과 어버이날 함께 해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5.0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7년째...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진행
NS홈쇼핑은 8일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참여해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1000여 명을 모시고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이 7년째 어버이날 마다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1000여 명을 모시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7년째 이어가고 있다. 해마다 수백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생활을 위한 간단한 건강검진과 기분전환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직접 어르신들께 일일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함께 건강 기원 화분과 캘리그라피 손거울, 커피방향제 등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어버이날이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혹은 자녀들의 바쁜 생활 때문에 함께 지낼 수 없는 홀몸어르신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각박해져가는 사회 안에서 소외 될 수 있는 곳을 찾아 살피고 보듬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무라고 생각한다. NS홈쇼핑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사회 공동체의 건강한 삶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초복 삼계탕 나눔 행사', '추석 송편 빚기 행사' 등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