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배윤경 발탁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배윤경 발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2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홈쇼핑 론칭 예정인 ‘더블컷 시카스틱밤’ 방송부터 공식 활동 시작

베리떼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브랜드인 베리떼가 배우 배윤경을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29일부터 공식활동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우 배윤경은 작년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베리떼는 모델 배윤경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으며, 베리떼의 주 채널인 홈쇼핑과 드러그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델 배윤경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열심히 활동해서 베리떼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 배윤경은 최근 진행된 광고 화보 촬영장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신인배우답게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11월 29일에 출시하는 ‘더블컷 시카스틱밤’ 광고를 시작으로 베리떼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29일에 홈앤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리떼 ‘더블컷 시카스틱밤’은 건조한 겨울 내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스틱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얼굴과 바디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성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광물성 오일과 타르색소, 인공향 등 8가지 성분이 무첨가 된 8-FREE 제품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