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 & 소울'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적몽의 비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적몽의 비원’은 최대 12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할 수 있는 레이드(raid, 협동전투) 던전이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외전 퀘스트(영생의 사원 9장. 낙화)를 진행하며 입장할 수 있다. ‘적몽의 비원’ 보스 몬스터인 ‘기접마수(융합 실험실 지역)’, ‘진교악(개화의 정원 지역)’을 처치하면 신규 전설 목걸이와 전설 비공패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사화마녀’는 오는 11월 14일부터 만날 수 있다.

11월 28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비원의 구원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적몽의 비원’의 보스 몬스터(기접마수, 진교악)를 처치하고 보상(사화초, 얼굴 장식 아이템 ‘무쌍’)을 받을 수 있다. 사화초는 신규 전설 장신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다.

블소 이용자는 오는 11월 21일까지 할로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을 모아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새로운 할로윈 기념 의상 ‘약탈자’와 얼굴 장식 ‘섬뜩 마스크’ 등을 얻을 수 있다.

할로윈 사탕은 신석샵에서 무료(0신석)로 구매하거나 일일도전과 ‘그루족 고도시 던전’을 공략해 받을 수 있는 ‘사탕 바구니’를 개봉해 획득 가능하다. 사탕 바구니를 열면 랜덤하게(무작위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블소를 즐긴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소환수 전용 의상(약탈냥)과 머리 장식으로 바꿀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