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100세까지암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100세까지암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9.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 출시 기념’으로 보장성보험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100세까지암보험, 암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5대성인병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으로 총 8가지 상품이며, 8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2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상품 1인 1회 제공하며, 동일 보험상품을 이벤트 기간 중 2건 이상 가입한 경우 합산보험료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2회차 보험료 납입 확인 후 발송되며, 발송일 기준 정상 유지된 계약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지난 1일 출시된 ‘100세까지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가 전혀 오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무해지환급형으로 동일 상품 대비 납입보험료를 크게 낮췄다.

이 상품은 이미 암보험에 가입했지만, 암 진단금이 부족하거나 80세 만기 상품에 가입해 더 길게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 필요했던 고객, 가입한 상품이 갱신형이라 매년 인상되는 보험료가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