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리에이터 정준구,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모던보이 메이크업 영상 공개
상태바
뷰티크리에이터 정준구,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모던보이 메이크업 영상 공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정준구가 레트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다.

정준구는 최근 유튜브 및 네이버 TV 채널 '바른남자 준구씨'에서 1920년대 유행한 모던보이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1900년도를 배경으로 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인기와 맞물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1900~1905년 대한제국시대 의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개화기 시대 서양 문물을 수용한 조선 사람들의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시청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준구는 영상을 통해 "미스터션샤인 작품 내 행인13으로 출연해도 어색하지 않을 모던보이 메이크업을 선보이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개화기 시대 뷰티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 스타일 연출 과정을 상세히 공개했다.

특히 굵은 선이 돋보이는 눈썹과 구레나룻을 메이크업으로 연출, 서스펜더 벨트 및 안경 등으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준구의 영상을 보며 '현실판 모던보이'란 호평을 남겼다.

한편, 정준구는 지난 7월 16일 쎄씨차이나(CeCi China) 한국지사 미디어사업부와 함께 <바른남자준구씨>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을 밝힌 바 있다. 이번 모던보이 메이크업 영상은 뷰티크리에이터 정준구의 6번째 영상으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