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뮤즈 보아와 함께한 ‘뷰티 쇼케이스’ 성황리에 성료
상태바
비브라스, 뮤즈 보아와 함께한 ‘뷰티 쇼케이스’ 성황리에 성료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四季)의 아름다움을 담은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 2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에서 신제품 마스크팩 출시 기념 ‘뷰티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비즈니스 파트너 약 1,000여 명과 소비자 300여 명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비브라스의 신제품 및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보아 팬사인회 및 축하공연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 등의 볼거리를 제공했다.

MC 장위안의 진행과 함께 ‘Veauty x Showcase’는 비브라스 영감의 원천인 ‘사계’의 순환을 표현한 화려한 라이팅 쇼를 오프닝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비보이 그룹 익스프레션 크루와 비브라스 신제품 마스크팩의 콜라보 공연, 비브라스 대표 제품인 P.S 립스틱 런웨이쇼, 초대 가수 크로스 진의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면서 쇼케이스의 뜨거운 열기가 점점 더해졌다. 

마지막으로 비브라스의 뮤즈 보아가 등장, 스페셜한 무대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행사가 성료되었다. 

이날 소개된 신제품은 연꽃과 홍차를 성분으로 한 마스크팩으로, 광채를 채워주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와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케어해주는 ‘더 블랙티 퍼밍 마스크’이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신제품 마스크팩이 매일 하루 한 팩씩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컨셉에 큰 기대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계(四季)의 아름다움을 담은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는 최근 명동에 다채롭고 개성 있는 코스메틱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복합 문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였으며, 뮤지션들의 Live 공연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