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라보엠 가구갤러리 할인행사, 가성비족을 사로잡다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라보엠 가구갤러리 할인행사, 가성비족을 사로잡다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입주 시즌이 되면 가장 각광을 받는 건 역시 가구단지다. 입주 신혼 혼수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이맘때 가구단지는 인산인해를 이룬다.

최근 인근 지역의 입주가 몰리면서 각광을 받는 대형 가구단지가 있다. 김포가구타운 라보엠 가구갤러리가 그곳이다.

대형 가구단지의 경우 자체 할인행사가 자주 진행될 뿐 아니라 패키지로 한꺼번에 구입할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포가구타운 라보엠 가구갤러리는 퀄리티와 가격의 이점 모두를 취하고 싶은 '가성비족'의 구미에 완벽히 들어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나 최근 대규모 할인행사를 실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포가구타운 라보엠 가구갤러리에는 한샘 매트리스, 인까사, 루이가구, 유캐슬 등 유명 가구 브랜드를 비롯해 독일ㆍ이태리의 명품 브랜드가 다섯 개의 동에 걸쳐 입점해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제작한 가구 역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라보엠 가구갤러리의 전시장은 3000평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를 자랑한다. 이처럼 규모와 퀄리티를 인정받은 라보엠 가구갤러리는 각종 방송에 협찬되는 등 유명세를 이어오고 있다.

라보엠 가구갤러리의 관계자는 “김포, 인천, 파주, 일산, 청라, 서인천, 부천, 검단 등 인근 지역가구단지에서도 꾸준히 가구타운을 찾고 있다”며 “가구 구입 시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니, 매장에 방문해 전문적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