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인견 속옷 '오렐리안', 오는 10일 신세계쇼핑 런칭
상태바
풍기인견 속옷 '오렐리안', 오는 10일 신세계쇼핑 런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5.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대표 홍종현)은 풍기인견 속옷 브랜드 ‘오렐리안’을 오는 10일 신세계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채널인 신세계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오렐리안 풍기인견 란쥬 패키지로 벌써부터 문의와 함께 선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제품은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인견 협동조합의 최고급 프리미엄 정품 원단만을 사용하였으며, 운수레이스 또한 고가의 럭셔리 제품을 사용하여 더욱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업체 관계자는 “오렐리안은 홈쇼핑에서 매회마다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여름철 풍기인견은 ‘역시 오렐리안’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해에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7년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고 전했다.

풍기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섬유로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지역 특산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 섬유로 만들어져 가볍고 시원하여 몸에 붙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상쾌한 촉감으로 피부에도 좋아 일명 ‘냉장고 소재’라 불리며 무더운 여름 최적의 소재로 손꼽힌다.

또한 풍기인견 원단은 업계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아 친환경 소재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론칭 제품인 여성용 풍기인견 속옷은 브라와 런닝을 하나로 입는 란쥬 스타일로 풍기인견 원단을 몸판에 사용해 입는 순간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 홍종현 대표는 “오렐리안은 자연유래 섬유인 풍기인견만을 사용한 상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원단의 퀄리티가 우수하고 품질력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풍기인견 속옷 ‘오렐리안’은 오는 5월 10일 오전 9시30분에 신세계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채널은 T브로드 38번, SK BTV 22번, CJ헬로비전 30번, 현대HCN 4번, 스카이라이프 2번, D'LIVE 25번, KT올레 2번, 엘지유플러스 2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