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5종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게임 5종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게임 5종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둥실둥실 비눗방울 꼬꼬마 동물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배를 통해 비눗방울 꼬꼬마 병아리, 비눗방울 꼬꼬마 고슴도치 등 신규 이벤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들과 오브젝트를 모아 한정판 전설 동물인 ‘비눗방울 핑크 꼬꼬마 청룡’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각 ‘히어로 코치팩’과 ‘고급 골드팩’을 증정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 18은 5월 5일과 8일 양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해 ‘아케이드 모드 아이템’, ‘고급 타자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MLB 9이닝스 GM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특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보다 높은 경험치를 얻어갈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익사이팅존’을 열어 ‘몬스터 선수’, ‘스킬 변경권’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낚시의 신’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에 관련된 사진과 이야기를 공식 카페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