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4.1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 접수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포스터

아모레퍼시픽은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다.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3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우수상 역시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2018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