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 선보여
상태바
씨티은,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 선보여
  • 녹색경제
  • 승인 2011.02.27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은행과의 거래 실적을 기준으로 최고 연 3.0%(세전, 2011년 2월 28일 현재) 금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인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을 출시한다.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은 예금 상품의 잔액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으로 적용되는 기존의 예금 상품들과는 달리, 고객이 씨티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상품들의 전월 마지막 영업일의 총 잔고*를 기준으로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전월 마지막 영업일의 총 잔고를 기준으로 하는 주거래이율(최소 연 1.2%~ 최고 연 3.0%, 세전, 2011년 2월 28일 현재)을 적용받으려면 고객은 예적금/대출/카드 등 6종의 상품군 가운데 2종류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여 활동좌로 인정되는 거래를 하고 있어야 한다.

주거래이율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기본이율(연 0.1%, 세전)이 적용된다. 금리를 결정하는 상품들은 씨티은행이 지정한 6가지 상품군으로 예적금/대출/카드 등 6종이 포함된다.

또한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은 금리 혜택과 더불어 파격적인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 통장으로 급여이체를 받거나, 평균잔액을 90만원 이상 유지할 경우, ■씨티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 무제한 면제, ■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출금 월 8회, 이체 월 5회) 면제, ■각종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및 창구에서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면제, ■외화 환전/송금 거래시 환율 35~40%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영업점에서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고, 실명의 개인 고객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