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모험가 3종 업데이트
상태바
‘메이플스토리M’, 신규 모험가 3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모험가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모험가인 ‘히어로’, ‘섀도어’, ‘신궁’ 3종을 추가했으며, 각 캐릭터에 따른 다양한 장비, 스킬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먼저, 최고의 전사 ‘히어로’는 ‘두손 검’과 ‘두손 도끼’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공격 시 쌓이는 콤보를 이용해 강력한 공격과 스킬을 사용하는 딜러 캐릭터로 활약한다.

또 근접거리 공격 속성을 지닌 ‘섀도어’는 ‘단검’을 주무기로 ‘메소’를 이용한 다양한 공격과 방어를 펼칠 수 있으며, ‘신궁’은 ‘석궁’을 전용 무기로 사용해 적과의 거리에 따라 대미지가 변하는 다양한 능력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신규 모험가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3월 7일까지 1레벨 성장하면 2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1+2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 7일까지 모험가 3종의 성장 레벨(5~110레벨 구간)에 따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강화 관련 아이템을 비롯해 ‘에픽 방어구’, ‘에픽 무기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