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PC MMORPG '쿤타라온라인' 19일 오픈베타 돌입
상태바
플레이위드, PC MMORPG '쿤타라온라인' 19일 오픈베타 돌입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을 19일 11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오픈 베타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군타라 온라인은 엔픽소프트에서 개발한 PC MMORPG의 리소스 및 프로그램 소스 사용 계약을 맺고 플레이위드 게임즈의 개발진이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쿼터뷰 시점의 액션RPG로 즐길 수 있는 군타라 온라인은 핵앤슬래쉬(Hack & Slash)로 빠른 전투 플레이, 직관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인한 편의성, 아이템 파밍 등을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영매사, 암투사 5개 모든 직업군의 캐릭터를 50레벨까지 모두 성장시킬 수 있으며, 8개의 다양한 던전이 개방된다. 그리고 상대와 내 캐릭터의 실력 겨룸이 가능한 1대1, 4대4 PvP(Player vs Player)도 가능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무한 보상 갱신형 던전인 무한의 균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군타라 온라인의 오픈 베타 기간 동안 각각 레벨별로 달성 레벨 구간에 따라 즉시 부활의 영약, 랜덤 보석 상자, VIP 서비스 등 전원에게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4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군타라 온라인은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경험치와 골드 상승 효과 등 혜택을 누리며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위드는 군타라 온라인의 홍보 동영상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군타라 온라인의 지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15만명 가까이 신청한 것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진행되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테니 군타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고 체험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