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회째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9월 2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그림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린다"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제30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13일 밝혔다.

1988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30회를 맞는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는 현대자동차와 환경보전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환경부 및 환경부 산하 14개 환경 관련 기관들이 후원으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이다.

현대자동차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고 푸른 우리강산을 지켜 나가야 한다는 희망찬 꿈을 심어주고,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8월 14일(월)부터 9월 20일(수)까지 진행되는 예선 대회에서 유치부는 「푸른 자연 속의 행복한 우리가족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환경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친환경 자동차가 만들어가는 푸른나라 대한민국 그리기」를 각각 주제로 정했다.

대한민국 어린이면 누구나 무료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키즈현대 사이트(http://kids.hyundai.com)에서 참가 신청 후 접수증을 출력, 출품작과 동봉하여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방문접수 또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