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디야커피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상태바
신한카드, 이디야커피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6.11.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이사 위성호)가 최근 2,000호점을 오픈한 이디야(대표이사 문창기)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신한카드는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과 문창기 이디야 회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디야 본점에서 제휴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먼저 양사의 특화된 서비스와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한 제휴카드 ‘EDIYA 신한 신용카드’와 ‘EDIYA 신한 체크카드’ 2종(이하 이디야 카드(신용/체크))을 이번 달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디야 제휴 특화카드인만큼 이디야 커피 체인점에서 결제시 30~50%할인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소셜커머스(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SPA(유니클로, H&M, Zara), 다이닝(포잉, SG다인힐) 등 Trendy 가맹점 할인부터 영화(CGV), 요식(KFC) 등의 Young Life 가맹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어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상품 출시에 맞추어 오는 11월 29일부터 3개월간 이디야 카드(신용/체크)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받은 모든 고객에게 무료 커피쿠폰 제공 등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dolphi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