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5주년 겨울 감사제 마지막 4일... '라스트 스퍼트'
상태바
유니클로, 15주년 겨울 감사제 마지막 4일... '라스트 스퍼트'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따뜻한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 신제품, 4만원 할인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 포스터.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 포스터.

 

유니클로의 15주년 겨울 감사제 마감이 4일 남았다.

유니클로(UNIQLO)는 21일까지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진행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성인용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 제품 중 일부를 정상가에서 4만원 할인한 89,000원에 판매한다.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는 흡습, 발열 기능의 충전재와 프리미엄 다운 두 소재의 배치를 최적화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움직이기 편안하면서도 실루엣이 아름다워 패셔너블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히트텍 소재를 적용해 입는 순간 따뜻함이 느껴지는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 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를 각각 2만원 및 1만원씩 할인해 모두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가격과 무관하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히트텍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1일까지 계속 진행한다. 18일부터 21일까지는 하의 제품인 남성용 ‘히트텍 타이즈’ 및 여성용 ‘히트텍 레깅스’를 증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1인당 1장씩 제공하며, 일일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7000원 할인한 1만2900원에 제공하는 등 겨울철 꼭 필요한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가볍고 포근한 100% 캐시미어 스웨터는 전 상품에 2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6만9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캐시미어 니트와 스카프, 글러브도 특별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별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21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크림, 레드 중 랜덤으로 제공하며, 일일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겨울철 필수 아우터로 자리잡은 ‘심리스 다운’ 라인업 구매 시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의 패밀리 브랜드 지유(GU)도 같은 기간 동안 ‘겨울 감사제’를 진행하고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패디드 재킷’ 일부 상품들을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부드러운 감촉의 여성용 니트를 5천원 할인한 9900원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감사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지유 오리지널 컬러 후리스 담요’를 증정하는 등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