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상태바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 김경호
  • 승인 2014.03.2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General Motors)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자동차와 함께하는 상상여행’이라는 주제로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실시중인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그림을 그려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3월 10일(월)부터 4월 14일(월)까지이며, 응모작 가운데 창의력, 주제의 표현력,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0명을 선정, 본선을 치를 예정. 예선 당첨자는 4월 24일(목)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된다.

본선은 5월 10일(토)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되며,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10명이 선발돼 최대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국내 및 해외 단기 연수권과 여행권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한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쉐보레와 함께한 사진과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