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 체험 일부로 K-뷰티 메이크업 소개...직업 특성 고려한 촉촉 메이크업 선봬
‘AGE 20’s‘가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
애경산업은 ‘AGE 20’s’가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대상으로 17일 오전 서울 마포 소재 애경타워에서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AGE 20’s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 10명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문화 체험의 일부로 K-뷰티를 소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모델로 AGE 20’s 제품을 활용해 올 봄·여름 한국에서 유행하는 K-뷰티 메이크업 소개 및 시연이 이뤄졌다. 또한 직업 특성상 건조한 기내에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하는 노하우 등을 선봬 큰 호응을 얻었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의 베트남 진출과 더불어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을 대상으로 이 같은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소비자를 대상으로 우리의 탄탄한 제품력을 꾸준히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