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 안착...오픈 3일간 5000여명 고객 방문해
상태바
이랜드월드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 안착...오픈 3일간 5000여명 고객 방문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 매출 161% 달성 기록...럭키박스 물량,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지난 1일 오픈한 이랜드월드 ‘로엠(ROEM)’의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지역 상권 안착에 청신호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로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하여 현장 구현된 대부분의 상품을 모두 구매해 갈 정도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으며 오픈 당일 준비한 럭키박스 물량은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으로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은 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