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매출 161% 달성 기록...럭키박스 물량,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
지난 1일 오픈한 이랜드월드 ‘로엠(ROEM)’의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지역 상권 안착에 청신호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로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하여 현장 구현된 대부분의 상품을 모두 구매해 갈 정도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으며 오픈 당일 준비한 럭키박스 물량은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으로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은 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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