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출시...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출시...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2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특수 미세모... 양치시 잇몸 부담 줄여줘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에서 5월 잇몸칫솔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잇몸 케어 브랜드 ‘동의본초연구’가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동의본초연구’에서 5월에 잇몸칫솔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은 5월부터 선뵐 예정이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3804개의 특수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 잇몸치약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시 잇몸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칫솔모에 금이 함유돼 유해세균 번식 억제를 돕는다.

잇몸치약은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 중 유일 하게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20% 함유했다. 고함량 소금치약임에도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의 짠맛마스킹 기술을 통해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 사용감을 향상시켰다. 또 인삼, 황금, 갈근 등 8가지 한방 추출물을 함유했고 특허받은 조성물이 시린이 증상 예방, 치아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동의본초연구는 중년 이후 흔하게 발생하는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 2014년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을 출시했다. 2019년 2월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돼 프리미엄 한방소금 치약으로 자리잡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