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3인3색' 신규포스터 공개...제품별 특징 담아내
상태바
롯데주류, '3인3색' 신규포스터 공개...제품별 특징 담아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신규 포스터 공개

롯데주류는 브랜드 모델과 함께한 3인3색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스터는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손글씨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게 부드럽다’라는 문구와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수지를 통해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블랙&골드의 색감을 살려 한편의 화보처럼 연출했다. 프리미엄 홉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클라우드’의 특징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청하’ 포스터는 만개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을 배경으로 ‘심심한 날’, ‘혼자 홀짝’, ‘맑고 깨끗한’에 해시태그를 붙여 젊은 세대가 각자의 개성을 담아 SNS에 글을 올리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며 젊은 감성을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봄에 맞춰 포스터,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