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블리자드 Battle.net®으로 한국 출시
상태바
‘데스티니 가디언즈’, 블리자드 Battle.net®으로 한국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지(Bungie)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을 맡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5일 블리자드 Battle.net®으로 한국에서 출시됐다. 

오늘부터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은 ‘수호자(Guardian)’가 되어 온 우주를 가로지르는 모험의 대서사시 속으로 들어가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모든 콘텐츠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 되었으며,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Forsaken)’을 포함하고 있다.

오늘부터 바로 플레이 가능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수많은 탐험할 것들이 마련되어 처음 접하는 신규 플레이어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서 한국에서 독점 제공되어 PC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하여,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한국에서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Complete Collection, 8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두 에디션 모두 지금까지 출시된 기존 데스티니 가디언즈 콘텐츠와 더불어,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이 포함된다.

컴플리트 컬렉션의 경우 에센셜 컬렉션의 모든 콘텐츠에 더해, 향후 출시될 3가지 프리미엄 콘텐츠(2018년 겨울 출시 예정인 ‘검은 무기고(Black Armory)’, 2019년 봄 예정된 ‘조커스 와일드(Joker’s Wild)’, 2019년 여름 출시 예정인 ‘어둠의 그림자(Penumbra)) 및 프리미엄 디지털 보상이 담긴 연간 이용권(Annual Pass)과 각성자의 전설 세트(Awoken Legend Set)가 추가 제공된다.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 매력적인 게임 내 요소들이 담긴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과 경이 등급 무기인 ‘프로메테우스 렌즈(Prometheus Lens)’ 및 태극, 해태 등 한국 전통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프로메테우스 렌즈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해태의 심판(Haetae’s Judgement)’ 등을 모두 포함하는 얼리버드 특전은 공식 출시 후 짧은 기간 동안만 제공된다.

한국 시장의 특성에 맞춰,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PC방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동일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