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추억이 깃든 교복 촬영 서비스 '헬로그래피' 출시
상태바
후지필름, 추억이 깃든 교복 촬영 서비스 '헬로그래피' 출시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7.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세대를 넘나들어 추억을 공유하는 교복 촬영 서비스 상품 '헬로그래피'를 출시한다.

후지필름은 "3~6세 영유아 아동에서부터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중장년까지 연령별로 교복을 대여하고 함께 촬영 할 수 있어 세대를 초월한 추억 공유가 가능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헬로그래피’ 교복 촬영 서비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서비스는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 헬로그래피 동대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용 가격은 기본 2인 2컷에 4만원이다.

3인 이상 이용하거나 더 많은 촬영을 원할 경우 1인당 1만원, 촬영 1컷당 5천원으로 추가 이용 할 수 있다.

헬로그래피 교복 촬영 서비스 &#8211; 영화 프로듀서 부덕현(좌), 배우 이새윤(우) <한국후지필름 제공>

이번 교복 촬영 서비스에 배우 이새윤과 부덕현 프로듀서가 함께 교복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 공유하기에 동참했다.

배우 이새윤은 최근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연극 ‘쉬어매드니스’, ‘불의 얼굴’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또한, 부덕현 프로듀서는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제작자이자 다양한 장르에서 수많은 작품의 시나리오를 만들어낸 유명 작가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사진관이 많이 사라진 요즘, 인화 사진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도 사진으로 행복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그래피 매장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 앨범, 포토 프린팅, 촬영 스튜디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사진 복구 서비스 등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