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익학원 추천 강남YBM, 조이반토익 정기토익응시권 증정
상태바
강남토익학원 추천 강남YBM, 조이반토익 정기토익응시권 증정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정기토익대비 무료 비법특강 최다 진행… 주 2회 무료 모의고사 및 매주 해설특강 제공

올 여름 단기간 토익 마스터가 목표인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을 위해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수강생 만족도 공식 1위팀인 조이반토익에서 ▲500+ ▲600+ ▲750+ ▲800+ ▲900+ 각 레벨에 맞는 맞춤식 커리큘럼 강의와 더불어 매일 강사 직강 무료 비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토익이 완전 처음인 초보생들을 위한 토익 기초 전문 강사 김서아 강사가 L/C와 R/C수업을 소수정예 커리큘럼으로 전담해서 진행하는 500+반을 진행한다.

또한 강남YBM 입문 및 중급 대표 강좌인 L/C전문 Sally강사와 R/C전문 조은경 강사가 조이반 메인 수업인 600+(입문반), 750+(중급반)을 진행하며, 실전반 전문 신영철 강사가 800+/900+(실전반) 수업을 진행한다. 

강남YBM 조이반토익은 명실상부 가장 오랜기간동안 수강생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학생 실력에 맞는 효율적인 레벨별 맞춤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YBM강남 센터 유일 수강생들을 위해 ETS 최신기출문제를 활용한 매일 무료 비법특강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매주 월, 목요일은 ETS 독점 자료를 이용한 L/C특강이 진행되며 매주 화, 금요일은 ETS 기출자료를 이용한 R/C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매주 수요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강남토익 조이반 무료 모의고사는 시험 종료 후 학생들의 결과를 통한 1:1 개별상담은 물론 비법해설 특강도 진행된다. 무료 모의고사는 수요일은 오후 1시 및 저녁 6시(금요일 저녁 7시) 진행되며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며 적중 해설 문제풀이 특강이 이어진다.

Sally(LC)강사와 조은경(RC) 강사, 기초반 전담 김서아 강사 그리고 실전반을 전담하는 신영철 강사가 이끄는 강남YBM 수강생 만족도 공식 1위팀인 조이반은 꼼꼼한 1:1 밀착관리로 무너지기 쉬운 학생들의 토익 학습 플랜을 완벽하게 서포트 하며 토익 영어뿐 아니라 올바른 학습 방법과 진로, 취업 등의 심도 있는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ybm강남 관계자에 따르면 조이반토익에서는 방학동안 기초부터 실전까지 수업을 체계적으로 개설하여 학생들이 더욱 토익을 단기간에 졸업할 수 있는 조이반만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특히, 승무원 준비생, 언론고시 준비생, PEET 시험 준비생과 세무사, 회계사, 변리사 등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적용이 되는 합리적이고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단기간 내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클래스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강남역 토익학원 추천 조이반 토익은 500++ , 600++, 750++, 800++, 900++ 반으로 기초부터 990반 실전반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며, 선생님들이 직접 1:1개별 상담을 통해 본인의 실력과 목표점수에 맞는 반을 제시해준다. 

특히 기초탈출 500집중 관리반부터 입문 600 기초탈출반 , 중급 750 점수보장반, 고득점 900 이상 목표 실전반 등 레벨에 맞는 다양한 반 편성을 통해 학생들이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조이반에는 400점 대에서 시작해 초 단기간에 900점 대에 진입한 학생들이 상당수이며 700~800점 대를 넘어서 고득점에 성공한 이들의 수강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개인 수준에 맞춘 스터디 편성 및 관리, ETS 출제코드를 관통하는 적중자료, 쾌적한 조이반 전용 스터디룸, 주 2회 무료 실전모의고사, 매일 무료 비법특강, 1:1 멘토링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하는 일에도 소홀함이 없다. 

한편, 7월 8월 동시등록시 수강료 최대 22% 할인 이벤트 및 정기토익 응시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조기등록 시 10% 추가할인, 신입생 편입생 20% 할인, 국가유공자 20% 할인, 2018년도 휴학생 전역자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3만원 할인, 6월 30일까지 등록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증정 등 여러가지 초특급 할인이벤트도 제공 중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