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국제신도시 최초의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명지 24일 그랜드 오픈
상태바
명지국제신도시 최초의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명지 24일 그랜드 오픈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완판 신화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다인건설이 부산 명지지구에서 최초로 신개념 주거공간 아파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인건설은 오는 24일 풍성한 경품행사, 볼거리를 갖춘 ‘다인로얄팰리스 명지’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명지’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업무지구 4-1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5층 규모로 오피스텔 총 396실, 상가 32실로 구성된다.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값 비싼 아파트들 사이에서 최초로 등장한 아파텔이라 희소가치도 뛰어나다. 

‘다인로얄팰리스 명지’는 서부산의 풍부한 개발호재로 시간이 흐를수록 그 가치 또한 급상승 할 것으로 보인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사업비가 약 17조 원이 투입되며, 명지국제도시 및 에코델타시티 등을 합치면 배후인구 약 20만명 이상으로 조성되는 대규모 계획도시다. 

 또한 거가대교, 부산신항 제2배후도로를 통해 경남권으로의 진출이 매우 수월할 뿐만 아니라, 을숙도대교, 장림지하차도(예정), 천마산터널(예정)을 이용하여 센텀시티까지 30분만에 도달이 가능한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확보하였으며, 경전철 하단녹산선, 경전철 강서선 등 서부산의 수많은 인구를 실어나르게 될 경전철까지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역세권으로도 뛰어난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와 문화시설 등이 잇따라 확충되는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마트타운이 오는 2019년 2월에 개장할 예정으로 종사자 유입과 함께 생활인프라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며, 서부지법, 강서경찰서 등 관공서도 가까워 입주민의 안심을 돕고 낙동강 철새도래지, 을숙도 생태공원이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오는 24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홍보관 오픈식에서는 인기가수 박주희, 윙크, 한혜진, 김혜연, 박상철 등 유명 연예인 초청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이벤트, 룰렛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경품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홍보관 오픈행사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응모를 통해 대상 수장자에게 2018년형 최신형 외제차 푸조5008을 지급하며 65인치 커브드TV, 삼성 김치냉장고, LG A9 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청소기, 골드바, 남녀 화장품 세트 등을 제공한다.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오픈식 행사는 다인로얄팰리스 명지 모델하우스가 위치한 부산시 사하구 하단동 616-5 다인로얄팰리스 분양홍보관에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