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세계자연보전총회(WCC) 공식은행 선정
상태바
농협, 세계자연보전총회(WCC) 공식은행 선정
  • 조원영
  • 승인 2012.05.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WCC: World Conservation Congress)의 공식후원은행으로 선정되었다.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홍구)는 8일 오후 2시에 조직위 사무처에서 NH농협은행과 공식후원협약을 맺었다.

이번 공식후원은행 협약을 통해 조직위는 NH농협은행에 조직위 자금을 예치하게 되며, NH농협은행은 총회의 로고 및 공식후원사 명칭 등을 각종 홍보물에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받게 된다.

또한 NH농협은행은 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점창구에 총회 포스터, 리플릿을 비치하고 지점 ATM기 및 PDP 화면에 총회개최 문구 및 홍보영상을 표출할 계획이다.

이홍구 조직위 위원장은 “공식후원 참여를 결정한 NH농협은행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전 세계 환경전문가와 각 국 자연보전정책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를 널리 알리고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적극 지원해 주기 바란다” 고 표명했다.

신충식 NH농협은행장은 “자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 NH농협은행은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총회가 녹색 코리아의 국격을 한층 높이는 성공적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